인사이트

프로그래밍 방식의 AI 환경을 살펴보세요
Aarki와 파트너로부터 최신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Women in Mobile Helen Chen

Helen Chen linkedin
Digital Turbine 기업 Fyber의 퍼블리셔 영업 팀장

"개인적 성장, 웰빙, 행복은 우리가 스스로 세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입니다."

모바일 업계의 판도를 바꾼 여성 중 한 명인 Helen Chen을 만나보세요

WIM Milica Todorovic

Milica Todorovic  linkedin
Ubisoft, Riders Republic의 협력 프로듀서

진정으로 경청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는 건 그 어떤 리더에게든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기술 업계의 판도를 바꾼 여성 중 한 명인 Milica Todorovic을 만나보세요

Iris Hu  linkedin
IAC 기업 Mosaic Group의 선임 유입 마케팅 관리자

모바일 업계의 판도를 바꾼 여성 중 한 명인 Iris Hu를 만나보세요

JP-DATING-REPORT-KR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데이팅 앱은 엄청난 성장을 이뤘습니다. 일본에서 많은 사용자가 팬데믹과 격리 기간 겪는 외로움과 고립감을 극복하고자 데이팅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했습니다.

일본에서 데이팅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앱 사용을 좋지 않게 보던 시선들은 서서히 사라져 가고, 사랑이나 교제 대상을 찾기 위해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방식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와 사회적 연결을 제공하고, 심지어는 일본의 저출산 문제를 해결할 만한 방법으로 지목되며 일상적인 앱으로서도 빠르게 자리 잡는 중입니다.

사용자 수요가 많은 새로운 데이팅 앱이 시장에 출시됨에 따라 Aarki는 일본 고객과 함께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이팅 앱 캠페인을 위해 모바일 프로그래매틱을 활용할 수 있었던 방법을 공유하고자 했습니다.

저희는 일본 최고의 데이팅 앱 모바일 마케터인 Alphakt의 하라 씨와 LLC의 히로세 씨와 함께 앉아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데이팅 앱을 확장할 수 있었던 비결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이 인터뷰는 Aarki의 일본 지사장인 쿠라타 히로가 사회를 맡았습니다.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업계 전문가들이 바라본 일본의 데이팅 앱에 대한 모바일 마케팅